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돈카드로 좋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보기!

잘사는 법/슬기로운 금융생활

by 돼경이 2020. 6. 9. 16:07

본문

 

카카오 뱅크는 이체 사용이 간편해서 적금&비상금 보관용도로 사용 중이였어요.

이번에 체크카드가 필요해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발급해봤습니다.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카드 신청 가능하고, 수령은 7영업일 이내 수령가능해요.

저는6/1신청해서 6/6 받았어요. 6일 걸렸네요. 본인 수령이 해서 동생이 대리수령했어요.

 

선택 할 수 있는 체크카드 종류인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가득,

캐릭터는 귀엽지만 가지고다니는 카드에 캐릭터가 있는거 싫은건 저뿐인가요?

제일 무난한 느낌의 검정색 카드를 신청했어요.

 

짠 , 수령받은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 입니다. 깔끔 그 자체 제스타일 입니다.

 

본인 수령이면 자동사용 가능하도록 등록이 되지만

대리수령한 경우에는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카드신청을 해주서야해요.

 

 

카드에 적혀있는 정보를 등록하면 카드신청 완료입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을 알아볼게요 !


 

일단 CU 편의점이 집앞에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데 1만원 사용시 1천원 캐쉬백

유용하네요. 편의점에서 1만원 쓰기 쉬워요 왜냐면 맥주 4캔만 사도 10,000원 이거든요!

배달의 민족 어플을 쓰는데 요기요를 사용하면 2만원 이상시 2천원 캐시백 되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은 못가는데  예전에는 cgv를 자주 이용했었죠. 영화는 뭔가

혜택이 많아서 제 돈내고 보기 아까운 것들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핸드폰 요금 자동이체 신청해놓으면 3천원 캐시백 되네요. 카카오뱅크 체크카선택이 안될 때는 KB국민카드 선택후 카뱅의 체크카드 번호 입력하면 된다고해요. 매달 빠져나가는 요금인데 매달 혜택을 보는게 적은돈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주유도 캐시백 됩니다. 한달에 6만원은 기본으로 주유하니깐요!

저는 쓱배송을 이용하지만 않지만 쓱 배송 쓱페이 사용시 캐시백 제공도 되네요. 굳이 5천원 받고자 오만원을 쓸 필요는 없지만 원래 G마켓이나 SSG사용하시는 분들은 꽤 유용한 혜택일것같습니다

* 간편결제는 혜택적용 불가라고 합니다 *

캐시백은 사용한 다음달 10일에 입금 된다고 하네요.

 

카카오뱅크 어플상에서 사용설정을 설정/차단 할 수 있어요. 아마 필요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지 않나 싶어요~ 사용 안해야 할때 잠궈두고 사용할때  ON 해둘 수 있네요.

 

사실 혜택이 좋은 카드를 사용하면서도 내가 무슨 혜택을 받고있나, 받고있겠 생각만 하고 그냥쓰는 경우가 많은데 사용실적을 어플로 항시 확인 가능해서 더 좋은 것 같네요.

첫 달은 사용실적 관계없이 혜택 가능하고, 그 후 부터는 매달 전월 30만원 사용시 혜택이 주어져요. 핸드폰 요금이나 매달 나가는 돈을 등록만 해둬도 30만원 실적을 채울 수 있으니까요. 나름 쏠쏠한 혜택이에요.

카카오뱅크는 하루만 쌓아둬도 이자를 주는 세이프 박스 등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어 좋아서 카드신청 없이 계좌만 개설해서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카드 신청해보니 더 편리하게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아요.

 

관련글 더보기